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대표원장인사말

AIN Woman’s Hospital

의술 이전에 인술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아인여성병원 대표원장오익환

오익환 원장 사진

아인여성병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993년 오익환 산부인과로 시작해 서울여성병원을 거쳐 내년 30주년을 맞는 아인여성병원은 임신과 출산, 난임은 물론
‘여성의 생애전주기 케어’를 위한 모든 진료과를 갖춘 여성 특화 종합병원으로 거듭났습니다.
이에 아인여성병원은 여러분과 약속합니다.

  1. 01 끊임없는 연구로 최고의 의술을 지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인여성병원은 전문병원 제도가 도입된 2011년 이래 인천지역에서 유일하게 4회 연속(2011~2023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지정됐습니다. 고난도 난임 시술에서는 높은 임신 성공률을 기록해 2019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평가 ‘난임 시술 의료기관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아인여성병원은 앞으로도 생식의학에서 줄기세포까지 미래 생명과학연구에 아낌없이 투자하겠습니다.
  2. 02 여성의 건강에 대한 모든 소망을 실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인여성병원은 생명이 탄생하는 순간부터 생애 전환기인 갱년기까지 여성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다양한 진료과를 갖췄습니다. 자궁근종 치료에는 로봇수술을 도입하면서 환자의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형 치료가 이뤄지며, 최첨단 장비 도입으로 보다 정확한 검진과 진단‧치료가 가능해졌습니다. 아인여성병원은 여성이 건강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겠습니다.
  3. 03 미래 의료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인여성병원에는 병원뿐만 아니라 수영장이 있는 문화원, 고품격 휴식공간인 산후 조리원이 갖춰져 있습니다. 병원이 위치한 국내 최초 ‘의료‧주거‧상가’ 복합단지는 초대형 출산‧육아 편집샵, CGV 등이 있어 진료 대기 시간을 활용하거나 가족과 함께 육아‧쇼핑‧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치료를 넘어, 여성 과 가족의 ‘웰빙(Well-Being) 라이프’까지 책임지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인여성병원
아인여성병원은 여성이 건강하고
가족이 행복한 병원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진화해나갈 것입니다.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자랑스러운 의술을 전할 수 있는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