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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충
처리 절차 안내 -
아인병원에서는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모든 내원객 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병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만·고충·제안 의견은 병원 서비스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환자 불만 및 고충처리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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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 접수
- - 직접방문 - 인터넷
- 전화 - 고객의소리함
고객만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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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 처리
- 접수된 불만 처리
(직원 면담 및 홈페이지, 전화 답변)
1. 민원담당자(고객만족과 실장/6045) 2. 해당 부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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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 처리결과 회신
- - 즉시 해결 : 1~3일 이내 통보
- 즉시 해결이 어려운 경우 3~7일 이내 답변
고객만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