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검진
- 직원 개인의 건강상태가 기업의 건강 상태를 파악한다고 볼 수 있으며, 기업 구성원들이 안심하고 의욕적으로 건강하게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AIN(아인) 건강검진센터에서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업 맞춤 프로그램 및 차별화된 검진항목을 통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약속 하겠습니다.
기업검진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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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미팅 및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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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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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진결과 및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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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청구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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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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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STEP 01
사전미팅 및 협약
기업 (단체종합) 건강검진 프로그램 항목, 비용, 일정등 협의 후 협약서 작성 및 송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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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STEP 02
예약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앱 / 웹을 통해 편리하게 항목, 희망일자 선택 등 정보입력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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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STEP 03
검진결과 및 상담
우편(등기)또는 모바일 결과 이메일 발송 / 유소견 수검자 전담 간호사 안내 / 내원 결과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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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STEP 04
비용청구 및 정산
검진비용청구 및 계산서 발행 / 건강검진 비용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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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STEP 04
사후관리
기업검진 담당자에게 결과 통계표 등 각종 통계자료 제공 및 별도 유소견 관리 프로그램, 통계, 보고 자료 제공
기업검진 예약 안내
- 기업(단체) 건강검진 임직원 및 가족분들은 기업(단체) 예약 페이지로 이동한 후 안내에 따라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예약은 예약 신청 서비스이며, 실제 예약이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예약 담당자가 상담 또는 예약 완료를 해 드립니다.
-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입력 (아이디/비빌번호를 모르시면 소속 기업 담당자에게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예약문의 안내 | 평일 | 토요일 | 점심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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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문의 시간 | 08:00 ~ 17:00 | 08:00 ~ 13:30 | 13:00 ~14:00 |
예약문의 : 032-459-5000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